디시인사이드 가기
| 뉴스홈 > 설문조사 > 결과보기
 

현역에서 다시 보고 싶은 프로게이머는?

1. 강도경  26명 (1.5%)
2. 김동수  19명 (1.1%)
3. 김정민  12명 (0.7%)
4. 민찬기  20명 (1.2%)
5. 박용욱  17명 (1%)
6. 박정석  66명 (3.9%)
7. 변은종  2명 (0.1%)
8. 서경종  19명 (1.1%)
9. 서지수  87명 (5.2%)
10. 서지훈  33명 (2%)
11. 이기석  25명 (1.5%)
12. 이윤열  113명 (6.7%)
13. 이창훈  4명 (0.2%)
14. 임요환  468명 (27.7%)
15. 장육  11명 (0.7%)
16. 장진남  9명 (0.5%)
17. 조용호  11명 (0.7%)
18. 최연성  70명 (4.1%)
19. 홍진호  589명 (34.9%)
20. 기타  87명 (5.2%)


총 1,688 명이 참여하셨습니다. (2012-08-13 ~ 2012-08-20)

  
덧글 137
2222222222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2-08-13 17:17
121.179.174.70
x
ㅇㅇ 홍진호가 19번이라니 존나 센스 없으시네 12-08-13 17:24
123.143.106.220
x
ㅋㄲㅈㅁ 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12-08-13 17:35
180.211.47.182
x
ㅋㄲㅈㅁ 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12-08-13 17:36
180.211.47.182
x
ㅋㄲㅈㅁ 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12-08-13 17:36
180.211.47.182
x
ㄱㅅㅍ 야 세르게이 12-08-13 17:42
119.196.183.193
x
2222222222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2-08-13 17:50
183.100.136.170
x
ㅇㅇㅇㅇㅇㅇㅇㅇㅇ 왜안콩 12-08-13 17:59
211.201.27.55
x
질풍가도 ㅋㄲㅈㅁ 12-08-13 18:00
211.106.34.50
x
ErikA 폭풍저그 홍진호가 간다! 12-08-13 18:04
110.47.246.215
x
sdf 기욤뜨랑은 12-08-13 18:25
118.36.122.211
x
Nc 뒤에서 2번째 12-08-13 18:47
61.36.105.42
x
어흑 조용호 추천이 나밖ㅇㅔ 읍네??? 조용호vs박정석을 늬들이 알어? 12-08-13 19:09
182.211.216.154
x
ㅇㅁㅇ 강민이 없네?? 에미도 없네?? 12-08-13 19:42
124.80.130.130
x
asdf 마주작 왜없냐????? 12-08-13 20:29
121.155.165.141
x
국기봉 최진우 나와라 12-08-13 20:44
112.218.141.115
x
asdf 게이새끼들 천지네 서지수 안찍은거보니까 12-08-13 20:53
39.115.30.67
x
ㅇㅇ 임요환 스2하는데 뭔 은퇴야 병신새끼들아 12-08-13 21:06
175.213.177.80
x
SlayerS 임요환 은퇴도안했는데 왜 은퇴한게이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3 21:07
118.46.56.89
x
ㅇㅅㅇ 임대갈 강제은퇴행 ㄷㄷ 12-08-13 21:07
1.239.144.120
x
대갈성님 아직 은퇴안하셨는데 미친것들이 ㅋㅋㅋㅋ 12-08-13 21:08
220.92.35.250
x
씨발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탄기신 사랑해요♡ 12-08-13 21:16
124.216.240.156
x
PPR 애미종범인가 임요환은퇴 안했어 병신새끼들아 12-08-13 21:36
112.153.45.180
x
봉선 아무리그래도 황제태란은 아무도못잊지 12-08-13 21:44
59.7.236.181
x
헐퀴 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승리의 도진광!!! 12-08-13 21:50
58.145.120.99
x
투탱드랍 엉엉 윤열오빠 엉엉 내 마음에 투탱드랍좀 해줘 엉엉 ㅠㅠㅠ 12-08-13 21:51
121.179.66.53
x
ㅁㅇㅇ 강민 성님 어디감 12-08-13 22:03
121.151.77.39
x
aa51r 마레기성님이 징허게 보고싶구만유 12-08-13 22:21
86.43.84.145
x
adgf 왜 도진광이 없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진광이 레전드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4 01:26
183.96.12.17
x
시발 마제윤어디갔냐 ? 12-08-14 01:46
218.209.58.228
x
ㅇㅇ 임요환 강제 은퇴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4 02:36
183.104.83.47
x
333 우리 변길섭 없네~ㅈㅈㅈㅈ 12-08-14 02:57
1.212.190.98
x
홍콩2 모르시나?!?!?!앙?!?!?!?!?!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2-08-14 03:45
61.98.236.134
x
콩스톰 어떻게 2번이 아닐수가 있냐. 12-08-14 09:51
125.240.70.9
x
락락락 강민형 모르냐 ? 12-08-14 10:05
122.32.48.91
x
씨발 임요환아직은퇴안했다 개슛키야 12-08-14 10:16
121.170.125.84
x
ㅇㅅㅇ 뫠 마재윤 없음 마레기성님이 얼마나 갑인데 글구 왜 콩진호형님은 2번이 아님? 이설문 잘못됬구만 12-08-14 10:17
175.244.217.36
x
콩진호 콩진호를 2번에 배치안해놓으셨네 ㅡㅡ 12-08-14 10:31
118.41.225.72
x
날라토스 강민 보고싶다 롤하지말고 스타판으로 돌아와 12-08-14 10:37
14.46.16.169
x
kong 2번은 홍진호랑께 12-08-14 10:47
61.33.113.5
x
콩콩 2번은 콩진호 아님? 12-08-14 11:12
118.176.125.227
x
2222222222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2-08-14 11:39
182.215.180.243
x
123 와나 씨발운영자새끼 자살안하냐 개새끼야 임요환 은퇴안했어 개새끼야 12-08-14 11:45
112.153.45.180
x
홍진호가 왜 19번이냐 이 미친 놈들아 12-08-14 12:16
115.40.75.108
x
콩진호는 2번이지 12-08-14 12:53
211.216.212.211
x
E2 2E2E2E2E2E2E2E2E2E22E2E2E2E2E 12-08-14 12:59
218.157.172.3
x
위헌 진짜 좀 심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4 14:18
121.189.81.76
x
위헌 강제 은퇴는 좀ㅇ ㅏ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4 14:18
121.189.81.76
x
콩콩22 콩이 19번이라니 12-08-14 15:05
124.48.217.55
x
질롯 기욤패트리! 기욤패트리 보고싶다 ㅋ~ 그시절 센스는 정말 그가 최고였어.. 12-08-14 15:08
211.208.149.129
x
0 진호형 여기서만은 2등 시키지 말자 ㅠㅠ 12-08-14 16:06
61.255.213.96
x
ㅋㅋ 임요환 강제로 은퇴시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4 16:18
115.161.0.223
x
마조작 마조작 왜없냐 ㅡㅡ 12-08-14 16:44
125.183.164.147
x
ㄷㄷ 날아오르라 12-08-14 17:11
112.159.87.50
x
ㅁㄴㅇㄹ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12-08-14 17:49
121.141.148.11
x
ㅁㄴㅇㄹ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12-08-14 17:49
121.141.148.11
x
ㅁㄴㅇㄹ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ㅋㄲㅈㅁ! 12-08-14 17:49
121.141.148.11
x
매미없네 은퇴도안한 [임]은 은퇴시켜놓고 콩은 19번이고 뭐 이딴 투표가 있어 12-08-14 18:51
1.238.109.240
x
박태민 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왜없냐시발 12-08-14 19:04
175.206.70.176
x
231 콩 2번 아닌거에서 망한글 12-08-14 20:13
61.98.247.22
x
EEEEEEEEEE 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 12-08-14 20:21
119.193.13.28
x
EEEEEEEEEE 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E 12-08-14 20:21
119.193.13.28
x
쌈장 국기봉,기욤,베르트랑어디갔냐 12-08-14 20:54
175.113.149.54
x
a 홍진호가 1등이라니 12-08-14 21:18
175.124.230.127
x
412412 대인배 성님 어디감 12-08-14 21:20
121.127.100.138
x
Cow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4 21:33
14.63.94.228
x
장자 야이새끼들아 콩 마지막에서 2번째잖아 아오 병신들 12-08-14 21:58
118.218.7.140
x
2222 진짜 마지막에서 2번째네 아 아오 병신들 ㅋㅋㅋ 영자의 하이센스 몰라보내 시밬ㅋㅋㅋㅋㅋㅋ 밑에서 두번쨐ㅋㅋㅋㅋㅋ 12-08-14 22:13
112.149.128.142
x
2222 근데 요환 은퇴 안했어 운영자 병신아 자살 안하냐 청산가리 사무실로 택배로 보내줄까 한모금만 할래 12-08-14 22:14
112.149.128.142
x
ㅁㄴㅇㄹ 콩좆밥은 2등해야 제맛 ^^ 12-08-14 22:58
124.216.167.141
x
ㅇㅁㅎㄴ 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퍼펙트테란 서지훈♥ 12-08-14 23:14
58.226.189.240
x
ㅁㅈㅈ 난왜없지 12-08-14 23:41
123.254.140.131
x
dd 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마재윤!! 12-08-15 00:31
59.0.254.105
x
딱보면 모르나 가나다 순이자나요 뭘좀 보고생각좀 하고뱉지? 12-08-15 05:56
119.200.24.134
x
ㅁㄴㅇㄹ 임요환 은퇴 안 했는데 12-08-15 11:12
1.245.248.176
x
dd 마재윤 12-08-15 12:02
222.116.131.136
x
황신아니냐 황신이지; 12-08-15 13:45
115.23.214.54
x
111 으엌ㅋㅋ 기욤패트리가 읎다니 ㅋㅋ 12-08-15 13:55
121.64.195.99
x
김동욱 니오노모엊 12-08-15 14:48
112.161.9.222
x
김동욱 날란펂나짜언깅럼까론이안 12-08-15 14:50
112.161.9.222
x
das 미친 강민이없냐 ? 12-08-15 15:41
220.83.217.78
x
마재윤 지옥에 있는 마재윤 나와라!! 12-08-15 15:57
112.184.120.252
x
ㅁㄴㅇㄹ 마재윤 어따 팔아먹었니?? 12-08-15 16:09
125.252.13.112
x
ㅎㅇㅀ 프로게이머 1호인 신주영이 없네.요즘 애들은 신주영 모르겠지.브루드워 전부터 프로게이머였는데 12-08-15 16:25
220.89.20.113
x
저게어딜봐서가나다순 가나다순이면 기타가 왜 맨마지막이냐 ㅄ아 12-08-15 16:50
59.20.86.194
x
ㅋㄲㅈㅁ 콩까지마 12-08-15 16:51
118.47.218.79
x
미친 임이최마 의 최연성은 어디갔냐??? 12-08-15 16:54
115.89.166.205
x
세종대왕 가나다순이라서 홍진호가 19번이니? ㅡㅡ 12-08-15 17:05
211.218.61.235
x
dsadsa 마재윤 ㅇ씨1발롬들아 12-08-15 17:48
121.187.109.11
x
ㅋㄲㅈㅁ 뒤에서 2번째잖아 그걸 모르냐 12-08-15 17:58
110.70.10.56
x
ㅋㄲㅈㅁ 뒤에서 2번째잖아 그걸 모르냐 12-08-15 17:58
110.70.10.56
x
ㅁㅇㅁㅇ 마레기 성님 어디가셨씀까ㅠ 주작이 날아오릅니다. 12-08-15 19:00
175.202.159.156
x
KindEYE 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12-08-15 19:06
1.241.160.53
x
포풍저그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간다! 콩지노가 12-08-15 20:22
121.163.159.152
x
주작 마재윤 보고싶어요 12-08-15 20:26
61.102.32.17
x
주작 경기를 조작하는 사나이.. 12-08-15 20:28
61.102.32.17
x
주작 날아올라라 주작이여 12-08-15 21:47
219.248.63.205
x
강민 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강민왜없냐 강민왜없냐ㅍㅍ 12-08-15 21:48
219.248.63.205
x
asdas asdsadas 12-08-15 22:53
112.146.199.169
x
김대기는 김대기는 12-08-15 23:06
218.51.253.120
x
김대기 적절하지못하다 12-08-15 23:09
219.255.252.12
x
베르트랑 내가 그립지 아니한가... 12-08-15 23:45
125.132.119.147
x
홍진호는 끝에서 2번이군 12-08-15 23:54
220.76.13.17
x
ㅇㅇ 센스존나없으시다 증말 12-08-15 23:54
123.2.56.89
x
adsg 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 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종족최강전 최강 장진남 12-08-15 23:59
116.121.45.154
x
ㅉㅉ 가나다 순이자나요 병신들아 12-08-16 01:14
210.205.37.105
x
ㅇㅇ 진심으로 마재윤 보고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6 02:05
14.47.196.32
x
ㅇㅇ 마조작은 씨발새끼들아 ㅡㅡ 12-08-16 03:11
59.24.226.68
x
마레기 왜마레기없냐 ㅡㅡ 12-08-16 10:45
115.20.153.222
x
ad 박용욱 12-08-16 11:22
121.165.29.68
x
ㅁㄴ 민찬기도 있네 ㅋ 12-08-16 11:23
121.165.29.68
x
강민 강민이제 ㅋㅋ 플토의 기초신디 12-08-16 12:15
175.193.21.235
x
ee 진리콩 까네 진리콩 까네 12-08-16 12:15
180.69.111.202
x
강민 강민이 없어서 fail 12-08-16 12:17
175.193.21.235
x
EE 솔직히 가나다순이여도 2번이나 22번 호지롷 넣어줬어야 됐다 센스 존나 없네 12-08-16 12:30
203.226.221.72
x
asd 임요환 ㅡㅡ ㅆ발년들아 12-08-16 12:45
110.14.36.61
x
괴물최연성 토스유저지만 최연성의 괴물같은 플레이를 보고싶구나 12-08-16 13:52
182.212.211.57
x
123 홍진호가 왜 안2위? 12-08-16 15:28
211.46.73.129
x
1 마조작은 아예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6 18:57
1.243.221.212
x
ddadad 마재윤조작만안했어도, 마재윤진짜 아프리카에서 보면 개잘함 12-08-16 20:36
211.223.10.48
x
ㅇㅇㅇ 지랄 시발 마씹새 보고싶다고 징징대는거 봐라 ㅡㅡ 12-08-17 09:43
175.199.70.65
x
ㅋㄲㅈㅁ 2222222222 12-08-17 13:24
121.163.85.1
x
세노 왜 김택용선수는 없냐 12-08-17 13:28
121.186.3.27
x
mbc game 나는 기억한다 이 선수들 전부 12-08-17 15:07
118.223.148.95
x
ㅇㅁㅇ 유일무이한 토스 양대리그 우승의 강민, 씨발로마! 12-08-17 19:10
124.80.191.106
x
abc 콩!콩!E!E! 12-08-17 20:24
221.139.160.113
x
ee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2-08-18 01:45
211.207.201.141
x
위헌 와 진짜 이기자 개쩐다 예언 개쩌네 임요환 은퇴 ㅎㄷㄷ 12-08-18 01:45
121.189.81.76
x
2222222222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2-08-18 08:06
58.236.145.219
x
2번ㅋㅋㅋㅋㅋㅋㅋ 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8-18 17:52
125.143.126.80
x
111 마재윤 없네~ 날아오르라 조작이여~ 12-08-19 04:34
112.186.29.219
x
ㅇㅇ 설문 수준 보소 장육따위가 있는데 대인배가 없네.. 12-08-19 11:03
121.174.205.19
x
dd 임요환 은퇴함? 듣도보도 못함 ㅋㅋㅋㅋ 12-08-19 13:09
218.156.169.16
x
콩진호 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홍진호가 2번이 아니라고? 이 설문 정신줄 놓은거 아니냐? 12-08-19 18:16
39.113.6.120
x
뒤에서 2번 야 근데 홍진호가 뒤에서 2번이네 다시 보니깐깐 12-08-22 01:45
121.163.85.1
x
34 gameu.co.kr/?code=ca1208 12-08-27 11:28
59.11.151.236
x
그래도 뒤에서 2번 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12-08-31 01:14
121.159.182.30
x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보기만해도 배고파지는 최고의 '먹방' 스타는?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제휴안내 | 광고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 수집거부 | 언론보도 | 사이트맵
디시뉴스 (2004.8 창간)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44-4번지 ES타워 10층 | 등록번호 서울아00649(2008.8.22) | 발행인 김유식
Copyright ⓒ 1999 - 2014 dcinside. All rights reserved